AV조아 보증업체

회사 성처리 역활 담당 하고 있는 하타노 유이

0 views
0%

하타노 유이는 도쿄의 부동산 중개사무소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에이전트가 그곳에서 일하기 때문에 사무실은 도쿄 부동산 사무실 모두의 부러움입니다.
하타노 유이는 이 사무실에서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오늘날 그녀는 자신에게 닥친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중요한 고객이 그녀를 만나자고 요청했고 그가 그녀를 좋아하게 되었고 그녀와 함께 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그녀의 무릎을 꿇고 그녀의 손을 잡고 그녀가 그의 바지를 통해 그의 거시기를 문지르게합니다.
그는 흥분되어 그녀가 빨도록 자신의 거시기를 꺼냅니다.
그녀는 그의 거시기를 잡고 그것을 문지르고 잡아 당기기 시작합니다.
그녀가 그의 거시기를 문지르고 앞뒤로 당기면서 안녕은 바위처럼 단단해지고 있습니다.
그는 이것이 좋지만 자기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더 잘 알고 있다고 설명하고 그녀에게 자신의 거시기를 가져다가 그녀의 입에 넣으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그것을 안으로 밀어 넣고 그녀의 고객이 그녀를 보는 동안 짜증나게 빤다.
그녀는 그녀의 손으로 그의 공을 당기고 그가 쇼를 즐기는 동안 그의 공을 빨아들입니다.
고객은 그녀의 가슴이 얼마나 좋은지 알아차리고 손을 뻗어 가슴을 만지고 어떻게 보이는지 볼 수 있도록 상의를 벗으라고 말합니다.
유이는 민감한 젖꼭지를 가진 완벽한 가슴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자신의 거시기를 문질러 원합니다.
그녀가 젖꼭지에 자신의 수탉을 쓰다듬어 그 가슴이 그녀를 잤어요.
그는 자신의 거시기를 그녀의 입에 다시 넣고 그녀의 입 안에 있는 모든 정액을 내리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