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타치키 유이는 기업 사장님 점심으로 알몸으로 제공됩니다

0 views
0%

타치키 유이는 화끈한 비서이자 상사의 좋은 직원이기 때문에 상사가 시키는 대로라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그녀가 일하는 사업이 잘 풀리지 않고 있고 다른 회사에서 모든 경영진을 회의에 불러 비즈니스 옵션을 논의했습니다.

타치키 유이의 상사는 회사를 유지하기 위해 싸우고 있기 때문에 타치키 유이에게 특별한 점심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라고 요청합니다.

타치키 유이는 알몸으로 테이블에 누워서 임원들이 먹을 수 있도록 사시미를 온통 놓을 때 점심 식사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그 신사는 그녀의 벗은 몸을 먹는 것에 매우 흥분합니다.

어느 시점에서 그들은 다리를 벌려 그녀의 음부를 벌리고 음부 주스를 찾기 위해 그것을 조사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녀의 음부 주스를 사용하여 생선회를 담그기 때문에 이것은 훌륭한 결정입니다.

그들은 그녀의 음부에 손가락을 넣고 손가락으로 섹스하면 더 많은 음부 주스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를 너무 즐기면서 젓가락을 잊어 버리기로 결정하고 모두 몸을 기대고 그녀의 알몸을 먹기 시작합니다.

상사는 타치키 유이가 그녀의 벗은 몸으로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있는 좋은 직원이기 때문에 설명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모두 그녀의 젖꼭지를 핥기 시작하고, 그녀의 입에 혀를 집어넣고, 물론 한 행운의 신사는 그녀의 다리를 벌리고 그녀의 보지 입술에 입을 대고 그녀의 분홍색 음부와 섹스 주스를 즐기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 신사가 제공한 최고의 점심이며 모두 타치키 유이가 그들을 빨아먹을 수 있도록 자신의 자지를 뽑기로 결정합니다.

이것은 잠시 동안 잘 진행되었으며 이제 그들은 각자 자신의 단단한 자지를 그녀의 맛있는 신선한 생선회 깊숙이 넣기를 원합니다.

또는 오히려 그녀의 뜨거운 음부 그들은 모두 그것에 빠져들기 시작하고 테이블에서 그녀가 필요하다고 결정하여 그녀에게 적절한 성교를 제공하고 그녀를 뱉어냅니다.

그들은 모두 그녀의 입이나 그녀의 뱃속에 오는 점심을 끝냅니다.

모두가 얼마나 멋진 시간을 보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