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켄지 리브스 암살자 섹스 신조 인종간 얼굴사정

0 views
0%

켄지 리브스 : 암살자 섹스 신조 인종간 얼굴사정

켄지 리브스는 교활하고 능숙한 암살자로, 양심의 가책 없이 악을 제압합니다.

그녀는 어둠의 변장에서 일하는 암살자이며, 그런 밤에 그녀는 그녀의 마지막 목표인 조폭 이치로를 제거하기 위해 출발합니다.

두건을 두르고 믿을 수 있는 장검으로 무장한 켄지 리브스는 많은 충성스러운 부하들이 세심하게 지키고 있는 이치로의 부지에 조용히 잠입합니다.

하지만 보시다시피 이 바보들은 재치 있는 켄지 리브스의 기술에 비할 바가 아닙니다.

이것은 그녀가 그녀의 날카로운 칼날로 쉽고 빠르게 하나하나 모두 쓰러뜨리고 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목표물에 점점 더 가까이 다가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가 들키지 않기 전에 같은 동작으로 그를 쓰러뜨리려고 하는 동안 이치로는 어떻게든 그녀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제 그의 적을 궁지에 몰아넣은 이치로는 위협적인 방식으로 켄지 리브스와 대면합니다.

그러나 켄지 리브스는 동요하지 않고 힘을 다해 반격합니다. 곧 적을 물리치고 침대에 쓰러뜨립니다.

이것은 그녀가 그를 장착한 직후에 그의 가면을 푸는 곳입니다.

그녀는 질식 장치로 사용하기 위해 가죽 벨트를 제거하여 추적합니다.

그것은 그녀가 그의 자지를 꺼내도록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치로가 저항하려 할 때 켄지 리브스는 적을 처벌하기 위해 포기할 수 없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것은 그에게 복종하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의 여지를 주지 않습니다.

거기에서 켄지 리브스는 입으로 관리를 계속하면서 그녀의 눈을 깊이 들여다보게 할 것입니다.

자지에 침을 흘리고 난 후, 그녀는 그를 쓰다듬어 그를 놀리기 전에 불알을 빨기 위해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그러나 이치로는 그녀의 음부를 대상으로 하기 전에 다음에 그녀의 젖꼭지를 빨기 때문에 그가 켄지 리브스의 약점을 발견할 때 그녀의 약점을 찾을 때 예기치 않게 우위를 점할 것입니다.

그는 먼저 그녀의 팬티와 스타킹을 잡아 당겨서 그녀의 뚱뚱한 음부 입술 사이에 있습니다.

하지만 오래지 않아 그가 입과 혀로 그녀를 내려치기 위해 그 옷을 옆으로 옮깁니다.

이치로의 초점은 그가 입을 벌리고 깊이 그녀의 음부를 핑거링할 때 바뀝니다.

그는 켄지 리브스를 파일드라이버 위치에 배치할 때에도 계속됩니다.

곧, 그는 또한 그 위치에서 자신의 자지로 그녀를 관통할 것입니다.

먼저 측면 파일드라이버에서 시작하여 정면에서 켄지 리브스가 다리를 넓게 벌립니다.

다음으로 후배위 자세가 이어집니다.

처음에 그녀의 엉덩이를 거시기에 다시 던진 것은 켄지 리브스입니다.

그러나 곧 이치로는 그녀를 침대 가장자리로 데려가 뒤에서 섹스를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두 사람은 곧장 개로 돌아가기 전에 발을 딛고 서서 사이드 섹스를 할 것입니다.

이치로가 켄지 리브스를 땅에서 들어 올려 깊이 내리치는 동안 그 위치는 계속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에 이어 켄지 리브스가 카우걸을 위해 이치로를 마운트 할 때 약간의 권위를 갖는 것을 봅니다.

여기에서 그녀는 뒤로 기대고 속도를 올리기 전에 잠시 동안 천천히 거시기를 슬램하고 갈면서 발을 단단히 고정할 것입니다.

그 후, 그녀는 곧 반전 카우걸에 직접 들어가기 위해 자신을 뒤집습니다.

그녀가 다리를 쪼갠 자세에서 그것에 튀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자신의 위치를 ​​바꾸기 전에 엉덩이를 다시 던졌습니다.

후속 조치를 위해 이치로는 표준 스탠딩 카우걸의 반대 위치에서 그녀를 회전시키기 전에 안정된 페이스를 유지하는 서 있는 리버스 카우걸의 위치로 그녀를 데려가기 위해 켄지 리브스를 들어올릴 것입니다.

이때 이치로는 켄지에게 회전목마를 좋아하는지 묻는다.

그제서야 그는 켄지 리브스를 빠르게 원을 그리며 회전시키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재미와 게임은 거기서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 다음에 침대에서 위아래로 점프하는 동안 그는 계속 그 위치에서 켄지 리브스와 섹스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다음에 숟가락 위치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기 때문에 다음에는 등을 대고 있을 것입니다.

이치로가 안과 밖을 일정한 속도로 유지하면서 잠시 동안 지속되다가 자연스럽게 옆 빌어먹을 위치로 이동합니다.

그러나 선교사는 장면의 마지막 위치가 될 것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끝나는 곳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치로는 물건을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켄지 리브스가 그가 그녀의 얼굴에 마무리하기를 원한다고 나타낼 때까지 지속됩니다.

그리고 그는 장면이 마침내 인종 간 얼굴 결론으로 ​​끝나기 때문에 그렇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