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아사히 미나: 섹시한 간호사 인종간 쓰리썸

0 views
0%

병원에서 간호사 아사히 미나와 그녀의 동료 고토 아즈사는 시설에 새로운 의사, 체코사람 Lutro가 도착하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동시에 시설에서 쫓겨난 의사 사쿠라기 슌은 몸이 좋지 않은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스스로를 떠맡으면서 기회를 망치려 한다.

이 모든 것을 그가 병원에서 연습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런 다음 환자가 방으로 옮겨졌으나 여전히 반응이 없는 즉시 계속 진행합니다.

그는 약 3일 후에 그들이 돌파구를 목격하기 위해 올 때 그렇게 합니다.

Ichiro는 누군가가 그의 가랑이 부분에 다가오거나 가까이 왔을 때 반응을 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10일 후, 여간호사 아사히 미나가 자신을 검사하는 모습을 보고 이 역시 시험에 들게 된다.

그것이 밝혀지면서 그녀는 정말로 그의 피를 좋은 방식으로 끓게 만듭니다.

그러나 곧 두 가슴이 모두 나옵니다.

우리는 남자들이 아사히 미나와 함께 하나씩 그리고 태그 팀을 구성하여 다양한 시간에 자지로 채워진 두 구멍을 모두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Lutro가 저항할 수 없는 사이트는 이를 인종 간 삼인조로 효과적으로 만드는 데 참여합니다.

그 동안 우리는 남자들이 아사히 미나와 함께 하나씩 그리고 태그 팀을 구성하여 다양한 시간에 자지로 채워진 두 구멍을 모두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