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조아 보증업체

사랑스러운 JAV모델 아오이 시노가 온천에서 내 여자 친구라면

0 views
0%

오늘 당신은 아오이 시노가 당신의 여자인 척 하는 모습을 지켜보도록 초대받았습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아오이 시노를 만났을 때의 꿈은 그녀에게 다가가서 그녀를 설득하여 그녀가 연인이나 남자친구가 되는 것입니다.

모든 남자들은 그녀에게 보지에 밀어 넣고 싶어합니다.

그녀는 너무 귀엽다.

그녀는 놀라운 몸매와 가장 귀여운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의 소망을 충족시키는 모든 남자는 자신의 거시기를 채찍질하고 그녀의 목구멍으로 바로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사회에는 반드시 선행되어야 하는 데이트의 의례가 있습니다.

우리는 아오이 시노를 만나 그녀를 온천에 데려가 알몸으로 하루를 보내는 것이 어떨지 상상했습니다.

그녀는 그 아이디어를 좋아했고 우리는 그녀가 연인과 데이트하는 것처럼 그녀를 촬영합니다.

그녀는 목욕에서 알몸이되고 당신은 상쾌한 물을 즐기기 위해 물에 미끄러집니다.

두 사람이 물 속에서 무엇을 하느냐는 당신의 상상력에 달려 있습니다.

그녀가 당신의 여자라면 왜 그녀를 알기를 기다리십니까?

그래서, 당신이하는 일은 손을 뻗어 그녀의 아름다운 가슴을 잡고 젖꼭지를 가지고 놀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가슴 전체에 당신의 손으로 매우 흥분하고 당신의 손길을 즐깁니다.

당신은 아오이 시노를 세우고 얼굴 바로 앞에서 그녀를 구부리고 그녀의 양쪽 뺨을 잘 잡고 최대한 넓게 벌려 그녀의 항문과 그녀의 음부를 잘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그녀를 여기에 두고 그녀의 몸을 탐험하면서 목욕에서 나머지 오후를 보내는 이유입니다.

그녀는 너무 흥분해서 손을 뻗어 당신의 거시기를 잡고 빨아야 할 필요가 거의 없습니다.

연인 아오이 시노와의 오후입니다.